엠티플(M-TIFUL)이 스토리(STORY)로 돌아왔다.
엠티플(M-TIFUL)”의 정규 타이틀곡 STORY
엠티플이 중국, 일본, 베트남 등 해외 콘서트 공연을 1년간 마무리하고, 다시 한국에서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. 해외활동과 함께 한국에서 꾸준히 준비해온 새 앨범은 ‘스토리’이다. 엠티플은 서울교육방송 학교 대표기자단 홍보대사로 활동중이며, 학교 대표기자단과 스타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.
꽃미남 배우 겸 가수 “최원준”과 보컬리스트 “래원”이 활동하는 그룹 “엠티플(M-TIFUL)”이 1년만에 한국 무대에 5월 말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.
이번 “엠티플(M-TIFUL)”의 정규 타이틀곡 “이야기(STORY)”는 J&S의 곡으로 기존 “엠티플(M-TIFUL)”의 발라드적인 감성과 그루브한 비트 위에 힙합적인 요소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한층 더 진화한 “엠티플(M-TIFUL)”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.
기타와 피아노가 서로 주고받으며 분위기를 이끌어 가고 그 위에 묘한 느낌의 리드가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캐치한 느낌의 hook이 귓가를 맴돈다. 또한 피쳐링 으로 참여한 “KIMMI” 의 랩도 리듬이 살아있으며 유니크한 느낌의 랩으로 다가온다.
특히 “엠티플(M-TIFUL)”의 베트남 활동은 독보적이다. 현재 베트남 팬클럽은 9만6천여명에 이르고 소녀시대, 슈퍼주니어, JYJ, 등 톱 아이돌 팬클럽의 3~4배가 넘는다. 이번 정규 타이틀 “이야기(STORY)” 곡은 한국어 버전과 베트남 버전으로 동시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또한 베트남 해외로케로 촬영되었다.
“엠티플(M-TIFUL)”의 이번 앨범은 베트남 YAN TV에서 대대적으로 일면 전체에서 공개되며 한국 활동이 끝나면 일본 도쿄 콘서트와 베트남 VTV, HTV, YAN TV, YEAH1 TV, 출연과 또한 “엠티플(M-TIFUL)”의 미니 앨범 타이틀곡 “죽을만큼 아파서”는 중국어 앨범으로 중국 활동이 확정되어 있다.
또한 “엠티플(M-TIFUL)”은 한국 연예인 최초로 동남 아시아 최대 항공사이며 베트남 최대 국영 항공사인 베트남 항공 기내지 “해리티지”에 6개월 연속 일면에 실리고 있으며 현재 베트남에서 “그로우셀 화장품”, “동아제약 박카스”에 전속 모델이기도 하다.